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화도 글램핑장 추천 5곳 정리

by 왁자지껄 현쓰 2021. 12.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화도 가볼만한곳 포스팅에 이어서 강화도 글램핑장 추천글입니다.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타 지역으로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강화도의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고 글램핑장을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목차]

 

  1. 김포캠핑파크
  2. 프랭클리 로스터리 커피
  3. 강화캠핑파크
  4. 아라미르리조트 풀빌라&글램핑
  5. 바다로글램핑

 

김포-캠핑-파크글램핑-식탁김포-캠핑-파크-게임장

김포캠핑파크

 

 

강화도 글램핑장 추천 첫 번째는 김포캠핑파크입니다. 캠핑 시설은 마운틴 글램핑부터 워터 카라반, 프리미엄 데크, 데크(텐트), 파쇄석, 룸 글램핑장 이렇게 총 6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캠핑장 내부에는 저수지가 준비되어 있어서 낚시 체험이 가능하며 어린아이들을 위한 놀이방, 짚라인 체험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수영장, 바비큐, 스포츠 게임장, 당구장, 탁구장, 카페, 매점, 운동장, 샤워실 등이 준비되어 있어 글램핑장을 함께 찾아온 사람과 다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워크숍 또는 단체 모임 시 사용이 가능한 세미나실과 바베큐장도 준비되어 있어서 단체모임에 좋은 글램핑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주소 : 경기 김포시 월곶면 용강로 325

- 입실 : 15:00 / 퇴실 : 11:00

 

※ 캠핑장은 금연구역입니다. 따로 흡연실이 마련되어 있으니 흡연자는 흡연실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프랭클리-로스터리-카페플랭클리-로스터리-커피-글램핑-내부

프랭클리 로스터리 커피

 

프랭클리 로스터리 커피는 상호명에서 알 수 있듯이 카페와 스테이&글램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포근한 더블 배드와 소파 등이 준비되어 있어 편안한 캠핑이 가능하며 개별 테라스도 준비되어 있어서 테라스에서 바비큐가 가능합니다. 카페와 글램핑장이 함께 운영되다 보니 글램핑을 즐기면서 커피 한 잔의 여유도 느낄 수 있습니다.

 

- 주소 : 인천 강화군 선원면 시리미로 237번 길 32

- 입실 : 15:00 / 퇴실 : 11:00

 

※ 글램핑장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카페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반려동물은 동반 금지입니다.

 

강화-캠핑-파크-글램핑캠핑-파크-세면대

강화캠핑파크

 

강화캠핑파크는 예전에 폐교된 학교 건물을 그대로 사용하며 운동장에 캠핑장을 만들어서 운영 중인 곳입니다. 카라반과 텐트 글램핑, 인디언 글램핑, 게스트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개별 바비큐가 가능합니다. 폐교된 학교 건물은 유지 및 보수되어 옛 추억을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개수대부터 교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인생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글램핑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주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신촌로 146번 길 14-11

- 입실 15:00 / 퇴실 : 11:00

 

아라미르리조트-글램핑장아라미르리조트-글램핑-내부

아라미르리조트 풀빌라&글램핑

 

 

아라미르리조트 풀빌라&글램핑장은 석모대교 앞에 위치해 있으며 화이트 모던 인테리어로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바로 앞에는 거북이섬이 있어 환상적인 오션뷰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공용 수영장부터 카페, 바비큐장, 사우나, 세미나룸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겨울 시즌에는 수영장에서 온수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한 글램핑장답게 파도소리를 들으며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주소 : 인천 강화군 삼산면 삼산북로 330

 

바다로-글램핑바다로-글램핑-내부

바다로글램핑

 

강화도 글램핑장 추천 마지막은 바다로글램핑입니다. 글램핑장 바로 앞에 서해바다가 보여서 아름다운 석영을 바라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지금까지 소개했던 글램핑장중에서 유일하게 공용화장실을 이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특히 요즘 같은 시국에 공용화장실은 아쉬울 수밖에 없습니다.

 

- 주소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421-228

- 입실 : 15:00 / 퇴실 : 11:00

 


이상 강화도 글램핑장 추천 5곳이었습니다. 조금 있으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연인과 1박 2일 좋은 추억을 보내기도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글램핑장 여행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