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화사주잘보는곳 사주나루(기록용)

by 왁자지껄 현쓰 2022. 9. 4.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인간관계에 대해 현타 올 때가 많다. 정말 친하다고 생각했고 믿었던 사람인데, 상대방은 나와 같은 생각이 아니었는지 한 순간에 관계가 틀어져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된 사람이 한 명 있다. 어제는 이 한 사람 때문에 너무 힘든 나머지 평소 안 마시던 술도 마시고 사주나루에서 전화사주도 봤다.

 

사주나루-전화사주-어플

전화사주잘보는곳 사주나루 개인적인 견해

 

먼저, 이야기하기 앞서 사주나루의 어느 선생님에게 전화사주를 받았는지 공개하진 않을 거다. 여기서 다 오픈해버리면 광고글이라는 사람들도 있을 거고 가능성은 적겠지만, 내가 개인적으로 잘 본다고 생각하는 선생님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질까봐 그렇다.

 

내가 상담받은 선생님은 작년에 디지털 노마드라는 직업으로 전향 후 미래 방향성에 대해 상담을 받으면서 알게 된 분인데, 일주, 용신, 개운법 그리고 대운에 대해서 잘 봐주신 것도 있고 앞으로 내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 방향성을 잘 잡아주면서 믿음을 갖게 된 분이다.

 

기억력이 좋으신 편인지, 작년에 어떤 이유로 선생님에게 조언을 구했다고 말씀드리니 날 알아보시곤 반겨주시더라. 간략하게 인사를 한 뒤, 본격적으로 어떤 사유로 전화를 드리게 되었는지 천천히 하나씩 말씀드렸다.

 

한참동안 이야기 들으시곤 내 사주를 이야기하시면서 하나씩 풀이해주시는데, 내 사주 생각보다 그렇게 평탄하진 않았다. 이번에 있었던 일처럼 앞으로도 주변 사람에게 크게 데일 수 있다고 말씀하셨고 사람을 너무 믿는 것도 안 좋다고 하셨다.

 

보통 사주가 안좋게 나오면 상담받는 사람들을 위해서 어느 정도 좋은 말로 포장해서 말하는데, 사주나루의 이 선생님은 있는 그대로 말하면서 앞으로 어떻게 헤쳐나가야 할지 개운법을 설명해주신다. 사람마다 생각하는 차이가 조금씩 있겠지만 난 오히려 이렇게 팩트로 폭행하고 앞으로 어떤 방식으로 해결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할지 알려주는 이런 방식이 더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

 

새벽 1시에 30분이 넘는 시간동안 다양한 조언을 구하고 상담을 마칠 수 있었고, 전화사주가 끝나고 나서는 여러 가지 생각에 잠겼다. 지금까지 상대방에게 배려하고 내가 조금 힘들어도 착하게 살아가다 보면 내가 했던 행동들이 다시 나에게로 돌아오겠지라는 생각을 가지며 살아왔는데 요즘 같은 세상에서 이렇게 사는 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착하면 '호구'라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내가 정말 호구였을지도....

 

오늘도 생각이 너무 많아서 숙면취하기엔 글렀다. 생각이 너무 많아도 안 좋다고 하던데 당분간은 주변 사람들에게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일에만 집중해야겠다.

 

이상 전화사주잘보는곳 사주나루의 xx선생님 후기다. 언제 또 전화로 상담받을지 모르겠지만, 힘든 일이 생겨서 다시 한번 더 상담을 받게 된다면 조금 더 자세히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