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식당3선 센텀점 방문후기

by 왁자지껄 현쓰 2021. 11. 20.

오랜만에 가족들과 센텀시티 고깃집에서 외식을 하고 왔습니다. 이번에 방문하게된 고깃집은 식당3선이라는 돼지갈비전문점으로 고기가 주방에서 구워져서 나오는 곳인데요. 고기냄새가 옷에 배이지 않는다는 큰 매리트때문에 평일, 주말할것 없이 매번 웨이팅이 있을정도로 센텀시티에서는 맛집으로 불리는 곳이랍니다.

 

식당3선-외관

식당3선 센텀점 방문기

 

식당3선 센텀점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230(재송동 672-1)
  • 메뉴 : 양념돼지갈비, 고추장돼지갈비, 생모듬구이정식, 양념소갈비살, 밀면 등
  •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놀이방),국민지원금 사용가능

 

3층-룸-테이블

 

일전에 한번 회사동료들과 방문했을때 예약없이 방문했다가 20분이라는 시간동안 밖에서 기다려서 이번에는 방문하기 전 미리 예약을 했는데요. 그 덕분에 웨이팅없이 룸으로 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홀은 2층과 3층이 나뉘어져 운영되고 있으며 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가족외식 혹은 회식을 하기에도 적합한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식당3선-메뉴판

 

메뉴판을 통해서 메뉴를 확인해보니 예전과 크게 바뀐 점은 없었습니다. 양념소갈비살도 판매가 되고 있었지만 돼지고기전문점인만큼 저희 가족은 양념돼지갈비를 4인분 주문했습니다.

 

 

일반 식당과 다르게 식당3선 센텀점에서는 주문을 태블릿 PC로 진행했는데요. 직원분과 따로 대면하지 않고 터치 몇번으로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다는 점도 요즘같은 코시국에 좋은 시스템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념-돼지갈비-4인분

 

주문 후 10분도 채 걸리지 않아서 양념돼지갈비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위에 조그마한 인덕션이 준비되어 있다보니 식사가 끝날때까지 따뜻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참 좋았습니다.

 

돼지갈비 밑에는 마늘, 양파, 파인애플, 브로콜리 등이 함께 있었는데 은은하게 구워지다보니 고기와 같이 곁들여서 먹었을때 시너지가 괜찮았습니다.

 

새콤한-파채돼지갈비-야채쌈

 

살코기와 함께 비계도 적당히 있다보니 고기만 먹었을때 조금은 느끼함이 있었는데요. 밑반찬으로 제공된 백김치와 파무침 그리고 파채와 야채쌈을 싸먹으니 느끼한 맛은 싹 사라지고 프레쉬함과 동시에 담백함만 느껴지더군요.

 

무엇보다 좋은 돼지고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잡내가 없이 깔끔한 맛때문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식당3선을 꾸준하게 찾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식당3선-물밀면

 

고기가 얼마 남지 않았을때 식사도 주문했습니다. 식사류는 된장찌개와 밥 그리고 밀면이 준비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 된장찌개는 공기밥과 같이 먹이 않았을때 짠 맛이 강해서 밀면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양념을 잘 머금은 돼지갈비와 밀면의 조합은 지금까지 먹어왔던 고깃중에서도 TOP3에 들 정도로 조합이 괜찮았거든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고기를 직접 구워준다는 점과 질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앞으로도 식당3선 센텀점을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