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맘스터치 메뉴 정리 및 추천 메뉴

by 왁자지껄 현쓰 2022. 5. 16.

햄버거계의 떠오르는 샛별이라고 할 수 있는 맘스터치 메뉴를 정리했습니다. 주관적이긴 하나 필자가 맛있다고 생각하는 맘스터치 메뉴는 추천과 함께 그 이유를 상세하게 적어놓았습니다.

 

치즈가득-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

맘스터치 햄버거 메뉴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

단품 4,900원 / 세트 7,000원

맘스터치의 인기 메뉴인 싸이버거에 그뤼에르 치즈, 체다치즈, 크림치즈 3가지 치즈 소스가 추가되었으며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싸이버거보다 치즈 양이 무려 1.5배 많습니다.

 

맘스터치의 딥치즈버거도 풍미가 좋기로 소문났지만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는 치즈가 2종 더 추가되어서 보다 짙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추천하는 메뉴입니다.(할라피뇨 들어있는 메뉴로 매콤한 맛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쉬림프싸이플렉스버거

단품 6,200원 / 세트 8,300원

통새우버거와 싸이버거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메뉴로 패티 사이에는 튀긴음식과 궁합이 좋은 타르타르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두툼한 치킨 패티와 통새우 패티 그리고 야채까지 함께 들어간 메뉴로 햄버거가 사이즈가 커서 먹기 힘들다는 평도 있습니다.

 

 

딥치즈싸이버거

단품 4,600원 / 세트 6,700원

딥치즈버거와 싸이버거의 조합으로 통다리살 패티 위에 진한 치즈 소스가 듬뿍 발라진 햄버거입니다.

 

 

화이트갈릭싸이버거

단품 4,700원 / 세트 6,800원

화이트갈릭버거에서 닭가슴살 패티가 아닌 통닭다리살 패티와 더블 햄, 화이트 갈릭소스가 들어간 햄버거입니다. 닭다리살 패티를 활용해서 퍽퍽하지 않은 화이트갈릭버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베이컨이-들어간-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단품 5,600원 / 세트 7,700원

두툼한 닭다리살 패티에 통베이컨이 들어간 햄버거로 바비큐 소스와 딥 치즈 소스, 딥 피클 소스 3가지 시그니처 소스로 만들어진 스페셜 버거입니다. 단맛과 짠맛, 신맛 그리고 치즈향까지 함께 느낄 수 있어서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이색적인 햄버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치즈홀릭버거(에멘탈)

단품 5,400원 / 세트 7,500원

닭가슴살 치킨 패티 속 깊은 풍미의 에멘탈 치즈와 잘 구운 통베이컨 그리고 매콤치즈마요소스로 이루어진 햄버거입니다. 치즈돈가스처럼 닭가슴살 치킨 패티 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서 뜨거울 수 있으니 취식 시 주의해서 먹어야 합니다.

 

 

치즈홀릭버거(체다)

단품 5,400원 / 세트 7,500원

치즈를 품은 치킨 패티와 잘 구워진 통베이컨, 할라피뇨 소스를 담은 맘스터치의 스페셜 버거로 패티 속 체다치즈가 들어있어 뜨거울 수 있으니 주의해서 먹어야 합니다.

 

 

싸이플렉스버거

단품 6,900원 / 세트 9,000원

맘스터치 메뉴 중에서 최근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로 통다리살 싸이 패티가 무려 2장이나 들어간 햄버거입니다. 압도적인 사이즈로 인해서 입이 찢어지는 버거라는 별명도 있으며 맛은 싸이버거와 동일합니다.

 

달콤매콤-양념이-가득한-양념치킨싸이버거

양념치킨싸이버거

단품 4,200원 / 세트 6,300원

싸이버거에 국내산 벌꿀이 함유된 특제 양념치킨 소스가 들어간 메뉴로 달콤하면서도 은은하게 매콤한 맛을 보여주는 전형적인 양념치킨 맛 햄버거입니다.

 

 

간장마늘싸이버거

단품 4,200원 / 세트 6,300원

싸이버거에 달달하면서도 짭조름한 특제 간장 소스를 넣어서 만든 메뉴로 간장 베이스로 만들어진 양념을 좋아하는 마니아층들에게 인기 메뉴입니다.

 

 

새우불고기버거

단품 4,800원 / 세트 6,900원

통새우가 들어간 패티와 불맛 가득한 불고기 패티가 함께 들어간 버거입니다. 새우 패티에 통새우살이 들어가긴 하지만 양이 적어서 아쉽다는 평이 많지만 반면 불고기 패티와 새우 패티의 합이 잘 맞아서 마니아층이 많은 햄버거 중 하나입니다.

 

 

에그불고기버거

단품 3,800원 / 세트 5,900원

불고기버거 패티에 에그프라이를 더한 메뉴로 간단하게 한 끼 식사대용으로 많이 선호하는 햄버거입니다.

 

맘스터치-시그니처-메뉴-싸이버거

싸이버거

단품 4,100원 / 세트 6,200원

맘스터치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햄버거로 바삭하고 매콤한 닭다리살 치킨 패티와 신선한 양상추가 조화를 이루는 시그니처 버거입니다.

 

 

불싸이버거

단품 4,200원 / 세트 6,300원

인기가 많은 싸이버거에 화끈한 불맛을 더한 버거로 불닭볶음면과 흡사한 맛을 보여줍니다. 못 먹을 정도로 아주 맵지는 않지만 다른 햄버거에 비해 매운맛이 강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평소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한다면 피해야 하는 메뉴입니다.

 

 

딥치즈버거

단품 4,300원 / 세트 6,400원

닭가슴살 패티에 부드러운 체다 치즈 소스를 더한 햄버거로 꾸덕꾸덕한 맛과 함께 은은하게 매콤한 맛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치즈 소스가 많은 편으로 평소 치즈를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인크레더블버거

단품 5,200원 / 세트 7,300원

통다리살 패티에 더블 햄과 에그프라이, 양상추, 양파 등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간 버거로 풍성한 맛을 보여줍니다. 아낌없이 식재료를 듬뿍 넣어서 제공하는 햄버거답게 햄버거 사이즈가 커서 먹기 불편하다는 평도 있습니다.

 

통새우가-들어간-언빌리버블버거

언빌리버블버거

단품 5,400원 / 세트 7,500원

통새우와 에그프라이, 닭가슴살 패티에 스리라차 마요 소스가 들어간 버거로 은은하게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푸짐한 햄버거입니다. 닭가슴살 패티가 들어가서 퍽퍽한 식감을 가지고 있지만 매콤한 소스로 인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불고기버거

단품 3,300원 / 세트 5,400원

가장 호불호가 없는 버거 중 하나로 불고기 패티에 달짝지근한 불고기 소스를 더해 중독성 있는 맛을 보여주는 버거입니다. 소스가 버무려진 패티 한 장에 양상추, 생양파만 들어가서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통새우버거

단품 2,900원 / 세트 5,000원

이름은 '통새우버거'이지만 통새우가 아닌 새우를 갈아서 만든 패티가 들어간 햄버거입니다. 야채와 소스가 듬뿍 들어가서 느끼하지는 않지만 통새우가 들어간 패티를 생각하고 먹으면 아쉬움이 많이 남는 버거입니다.

 

 

화이트갈릭버거

단품 4,400원 / 세트 6,500원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 다음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로 부드러운 화이트 갈릭소스에 프리미엄 더블 햄과 두툼한 통 가슴살 패티까지 담은 버거입니다. 진한 갈릭소스 맛으로 인해 햄 맛을 많이 느낄 수 없으며 양상추가 없어서 조금은 느끼하다고 생각될 수 있는 메뉴입니다.

 

불고기패티가-2장인-디럭스-불고기버거

디럭스불고기버거

단품 4,300원 / 세트 6,400원

패티가 한 장뿐인 불고기버거가 아쉬운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디럭스불고기버거는 진한 불고기 소스의 패티가 두 장 들어가 있으며 고소한 체다치즈와 신선한 양상추가 곁들여진 프리미엄 버거입니다. 

 

 

할라피뇨통살버거

단품 4,200원 / 세트 6,300원

통다리살 패티에 토마토와 양상추가 듬뿍 들어가며 매콤한 할라피뇨 소스가 어우러진 버거입니다. 자극적인 매운맛이 아닌 은은하게 올라오는 매운맛으로 매콤한 싸이버거를 찾는다면 할라피뇨통살버거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휠렛버거

단품 3,900원 / 세트 6,000원

닭가슴살 치킨 패티에 토마토, 피클, 양상추 등 야채를 추가해 아삭한 식감을 더한 버거입니다. 싸이버거에 사용되는 화이트소스를 위아래로 듬뿍 발라주기에 닭가슴살 패티가 들어간 싸이버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

 

 

햄치즈휠렛버거

단품 4,200원 / 세트 6,300원

일반 휠렛버거에 햄과 치즈가 추가된 메뉴로 조금 더 풍미가 깊은 햄버거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콤꾸덕한-핫치즈싸이순살

맘스터치 치킨 메뉴

 

핫치즈싸이순살 - 12,500원

닭다리살로 만들어진 싸이순살 치킨에 맘스터치 특제 치즈 소스와 매운 양념소스가 결합된 메뉴로 매콤한 맛과 풍부한 치즈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치즈뿌치싸이순살 - 11,900원

맘스터치의 스페셜 치즈 시즈닝이 뿌려진 닭다리살 순살치킨입니다. 뿌링클 치킨과 비교되는 치킨으로 뿌링클에 비하면 치즈맛이 조금 약하지만 자극적인 맛이 없어서 아쉽지만 한편으로는 치킨 한 마리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치파오싸이순살 - 11,900원

닭다리살 순살치킨에 중화풍 사천식 소스를 버무린 치킨입니다. 깐풍기와 비슷한 비주얼을 보여주며 맛도 흡사합니다. 단순히 매콤하면서 달콤한 맛이 가미된 치킨이 아니라 사천 소스의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어서 치맥용 치킨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맘스양념싸이순살 - 11,900원

닭다리살 순살치킨에 매콤 달콤한 특제 양념소스를 버무린 치킨입니다. 치킨집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순살 양념치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달짝지근한-간장마늘싸이순살

간장마늘싸이순살 - 11,900원

알싸하면서 매콤한 마늘 향과 맛이 함께 느껴지는 간장치킨입니다. 필자가 개인적으로 가장 자주 시켜먹는 치킨이며 추천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달큼하면서도 은은하게 매운맛을 보여줘서 흰쌀밥과 같이 먹기 좋습니다.

 

 

 

블랙쏘이싸이순살 - 11,900원

간장소스에 은은하게 불향을 추가해서 달큼한 맛과 동시에 불향도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간장소스의 달큼함에 매콤한 맛이 가미되어서 자극적인 맛을 보여주는데 많은 사람들이 라면 스프에 간장을 넣은 맛이라고 말합니다.

 

 

후라이드싸이순살 - 9,900원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닭다리살 순살치킨으로 바삭하면서 고소한 맛을 보여줍니다. 저렴한 가격에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의 순살 후라이드 치킨을 즐길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치킨 메뉴 중 하나입니다.

 

 

블랙쏘이치킨 - 18,500원

뼈가 있는 치킨으로 블랙쏘이싸이순살과 동일한 소스로 만들어진 치킨입니다.

 

세가지맛을-자랑하는-닭강정트리오

닭강정트리오 - 11,000원

닭다리살로 만들어진 강정과 쫀득한 쌀떡으로 구성된 메뉴로 케이준떡강정, 치파오떡강정, 간장마늘떡강정 3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간장마늘치킨

반마리 9,900원 / 한 마리 17,900원

알싸한 마늘 향과 매콤한 맛, 특제 간장소스의 달고 짭짤한 맛이 조화를 이룬 뼈 치킨입니다.

 

 

맘스양념치킨

반마리 9,900원 / 한 마리 17,900원

매콤 달콤한 전형적인 양념치킨 맛으로 순살이 아닌 뼈 치킨입니다.

 

 

후라이드치킨

반마리 8,900원 / 한 마리 15,900원

맘스터치만의 케이준 양념 레시피로 보다 바삭하고 스파이시한 핫크리스피 치킨입니다.

 

반반으로-즐기는-반반치킨

반반치킨(후라이드+양념1종)

한 마리 16,900원

후라이드 치킨과 맘스터치 치킨 메뉴 중 양념 1종을 선택해서 2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반반치킨입니다.

 

 

케이준떡강정

S 3,800원 / R 10,500원

닭다리살로 만들어진 순살치킨과 쫀득한 쌀떡이 매콤 달콤한 케이준 소스에 버무려진 떡강정입니다.

 

 

간장마늘떡강정

S 4,000원 / R 11,000원

닭다리살로 만들어진 순살치킨과 쫀득한 쌀떡이 알싸한 마늘향과 달고 짭짤한 간장소스에 버무려진 떡강정입니다.

 

 

치파오떡강정

S 4,000원 / R 11,000원

닭다리살로 만들어진 순살치킨과 쫀득한 쌀떡이 라유에 볶아 은은한 파향, 흑임자와 매콤 달콤한 사천식 소스가 버무려진 떡강정입니다.

 

안심-순살-후라이드텐더

후라이드텐더

4조각 4,000원 / 8조각 7,500원

맘스터치에서 유일하게 염지가 맵지 않은 치킨입니다. 촉촉한 안심 순살로 만들어진 텐더로 바삭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보여줍니다.

 

 

치즈뿌치텐더

4조각 5,000원 / 8조각 9,500원

바삭하면서도 담백한 후라이드텐더에 스페셜 치즈 시즈닝의 달고 짭짤한 풍미가 더해진 안심 순살 치킨입니다.

 

 

후라이드통다리(1조각)

4,100원

넓적다리를 통으로 튀긴 치킨으로 사이즈가 성인 남성 손바닥만 합니다. 튀김옷이 얇아서 고소하면서 바삭한 식감을 보여주며 넓적다리의 쫄깃한 맛까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귀여운-공룡-치킨너겟

맘스터치 세트 메뉴

 

공룡키즈세트 - 5,200원

귀여운 공룡치킨(치즈맛/카레맛) 4조각에 통새우버거와 콜라로 구성된 키즈세트입니다. 통새우버거에서 추가금을 내면 불고기버거(400원), 에그불고기버거(900원)로 변경 가능합니다.

 

 

싱글떡강정세트 - 8,300원

케이준떡강정(S)와 싸이버거, 콜라로 구성된 맘스 세트입니다. 감자튀김을 좋아하지 않는 다면 햄버거 세트 대신 싱글떡강정세트를 이용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싱글통다리세트 - 9,300원

후라이드 통다리와 싸이버거, 콜라로 구성된 맘스세트입니다. 싸이버거 세트메뉴에 감자튀김 대신 후라이드 통다리가 들어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싱글치킨세트 - 12,700원

후라이드 치킨 반마리에 싸이버거, 콜라로 구성된 맘스 세트입니다. 치킨과 햄버거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1인 메뉴입니다.

 

※음료는 매장 상황에 따라서 16oz 또는 캔/PET 음료로 제공됩니다.

 

2인이서-즐기는-커플떡강정-세트

커플떡강정세트 - 17,700원

케이준 떡강정(S) 2개, 싸이 버거 2개, 케이준 감자(S), 콜라 2개로 구성된 2인 세트메뉴입니다. 순살떡강정은 교차선택이 불가하며 1가지맛으로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커플통다리세트 - 14,600원

후라이드 통다리, 싸이 버거 2개, 케이준 감자(S), 콜라 2개로 구성된 2인 세트메뉴입니다.

 

 

커플치킨세트 - 18,500원

후라이드 치킨 반마리, 싸이 버거 2개, 케이준 감자(S), 콜라 2개로 구성된 2인 세트메뉴입니다.

 

2가지맛-공룡치킨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

공룡치킨

4조각 1,800원 / 8조각 3,200원

취향에 따라 카레와 치즈 두 가지 맛으로 선택이 가능한 공룡 모양 치킨으로 어린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사이드 메뉴입니다.

 

 

코울슬로 - 1,800원

양배추를 비롯해서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야채가 들어간 상큼한 맛의 코울슬로로 식전 애피타이저로 즐기기 좋습니다.

 

 

콘샐러드 - 1,600원

달콤한 스위트콘에 신선한 야채가 함께 들어간 콘샐러드로 느끼한 치킨과 버거와 함께 곁들여서 먹기 좋습니다.

 

 

바삭크림치즈볼

2조각 2,000원 / 4조각 3,700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크림치즈볼로 치즈볼 안에는 달콤한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바삭한-케이준양념감자

케이준양념감자

S 1,800원 / R 3,200원

케이준 스타일의 바삭한 양념감자입니다. 맥도널드, 롯데리아와는 사뭇 다른 감자튀김으로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만 맘스터치에서는 베스트 사이드 메뉴에 속합니다.

 

 

치즈감자 - 2,600원

케이준 양념감자에 깊고 진한 딥 치즈 소스가 올려진 치즈감자로 꾸덕꾸덕한 맛을 보여줍니다.

 

 

어니언치즈감자 - 2,600원

치즈감자에 향긋한 어니언치즈 시즈닝을 더해 풍미가 강한 감자튀김입니다.

 

 

치즈스틱(2조각) - 2,000원

일반적인 치즈스틱과 맛이 동일합니다.

 

음료와-함께-즐기는-팝콘볼

팝콘볼 - 2,600원

한입에 쏙 들어가는 팝콘 모양의 치킨볼과 시원한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한 손에 들고 음료와 치킨볼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 중 하나입니다.

 

 

고구마치즈팝콘볼 - 2,600원

바삭한 튀김옷 안에 고구마와 치즈가 듬뿍 들어간 메뉴로 시원한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갈릭김떡만 - 3,200원

크게 맵지 않은 갈릭 소스에 버무려진 김말이와 쫄깃한 떡강정 그리고 팝콘 만두를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매콤김떡만 - 3,200원

매콤한 소스에 버무려진 바삭한 김말이와 쫄깃한 떡, 팝콘 만두를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매콤한-할라피뇨너겟

할라피뇨너겟

4조각 1,600원 / 10조각 3,200원 / 22조각 6,400원

바삭한 치킨너겟에 매콤한 할라피뇨가 박혀있는 메뉴입니다.

 

 

휠랩 - 2,500원

또띠아에 양상추를 비롯해서 피클, 토마토, 후라이드 텐더가 통째로 들어간 메뉴입니다. 상큼한 너겟 소스가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으며 간단하게 한 끼 할 수 있어 다이어트식 한끼 식사가 가능합니다.

 

 

에그랩 - 2,300원

또띠아에 에그프라이와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어가 라이트 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메뉴입니다.

 

 

베이컨에그랩 - 2,500원

고소하고 짭짤한 베이컨 크럼블에 에그프라이와 야채가 듬뿍 들어가 라이트 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한 메뉴입니다.

 


여기까지 맘스터치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와 글쓴이가 추천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추후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 나오게 된다면 추가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