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편의점 커피 추천 카페 레몬트리 300 라떼

by 왁자지껄 현쓰 2021. 11. 20.

커피 맛을 제대로 알지 못했던 때에는 하루에 커피를 한 잔이라도 마시지 않으면 이에 가시가 돋는다는 친구의 말을 이해하지 못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커피의 맛을 깨닫고 이젠 저도 매일 커피를 사 먹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많은 커피 중에서도 편의점 커피 추천을 해드리려고 글을 써봤습니다.

 

카페-레몬트리-300

카페 레몬트리300

 

커피가 대중화되면서 요즘에는 편의점에서도 다양한 커피 종류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20가지 이상의 편의점 커피를 먹어봤는데 그중에서도 개인적으로 취향에 잘 맞은 커피가 하나 있다면 바로 카페 레몬트리 300이 아닐까 싶네요.

 

카페 레몬트리 300은 서울에프앤비에서 만들었는데요. 라떼부터 모카, 카라멜 3가지 종류가 현재 판매되고 있습니다. 커피를 판매하는 지점 마다 조금씩 가격의 차이가 있겠지만 편의점에서는 평균적으로 하나에 1,900원에 판매 중이며 할인마트나 슈퍼에서는 1,100원~1,300원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편의점-커피-영양정보

 

다른 편의점 커피에 비해서 300ml라는 비교적 많은 양을 가지고 있으며 175kcal의 열량도 크게 높은 편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라떼종류가 평균 200~250kcal를 가지고 있으니 말이죠.

 

필자는 자고로 라떼는 원유가 많이 들어있을수록 맛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카페 레몬트리 300의 경우 원유가 20%밖에 들어있지 않아서 먹기 전까지만 해도 큰 기대를 가지지 않았는데요. 막상 먹어보니 편의점 커피 특유의 자극적인 단맛도 없었고 원유의 맛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처음에는 많이 놀랬습니다.

 

그리고 양이 많은 만큼 카페인도 175mg을 함유하고 있어서 늦은 시간까지 야근할 때 간단하게 마시기 좋은 커피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물론, 카페에서 판매되고 있는 라떼와 비교할 수준은 아니지만 이 정도 가격에 양과 맛을 모두 잡은 편의점 커피는 정말 오랜만이라서 아직까지 드셔 보시지 못한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오늘 편의점 커피 추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카페 레몬트리 300 라떼뿐만 아니라 추후 편의점에서 더 맛있는 커피를 찾는다면 다시 한번 후기글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