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자마늘보쌈 점심특선 괜찮네요

by 왁자지껄 현쓰 2021. 9. 21.

센텀시티에서 근무를 시작하면서 평소에 방문해보지 않았던 음식점들을 두루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남자마늘보쌈이라는 식당을 방문했는데 점심특선도 준비되어 있어서 비교적 저렴하게 마늘보쌈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남자마늘보쌈 센텀시티점]

 

 

  •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0
  • 영업시간 : 11:30 - 22:30
  • 051-782-1400

 

 

식당을 들어가기 전 문 앞에서 메뉴를 간단하게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메뉴에 따라 30,000원부터 60,000원까지 있었는데 점심특선은 7,500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금액대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식당 내부는 밖에서 봤을 때 보다 훨씬 넓었습니다. 특히 야외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좋아 보였습니다. 실내에는 단체석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남자마늘보쌈에서 회식도 충분히 가능해 보였습니다.

 

 

밑반찬부터 하나씩 제공되었고 메인 요리인 마늘보쌈도 5분 내로 세팅이 되었습니다. 다른 음식점들에 비해서 음식들이 빨리 제공된다는 점에서  1시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식사를 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 매리트가 있는 식당 같았습니다.

 

 

고기에 신경을 많이 쓴 건지 보쌈은 깔끔한 맛을 보여줬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날 수 있는 돼지 냄새도 느껴지지 않았고 마늘을 아낌없이 사용해서 식사가 끝날 동안 느끼하다는 생각도 들지 않았습니다.

 

 

기본찬은 콩나물무침, 무말랭이, 미역줄기 볶음, 김장김치 등 보쌈과 같이 곁들여먹기 좋은 찬들로만 구성이 되었어요. 사진으로 보기에는 새빨간 양념장이 자극적으로 보이지만 실제로 먹었을 때 크게 자극적인 맛은 느낄 수 없었습니다. 기름진 맛을 깔끔하게 제거해줬기에 오히려 2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7,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보쌈 정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남자마늘보쌈만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잘 익은 김치에 잡내가 없는 돼지고기가 먹고 싶다면 남자마늘보쌈을 방문하셔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